최종편집일시:2020.11.27 (금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주간날씨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문화/생활 기획·특집 피플 지역종합 교육 스포츠/연예 칼럼/기고
교육일반대학초중고유아평생교육학원
 
전체보기
교육일반
대학
초중고
유아
평생교육
학원
뉴스 홈 교육 전국 기사목록
 
양주시 여자볼링선수단, 제35회 대통령기 전국볼링대회 종합우승 쾌거
기사입력 2020-11-17 오후 6:54:00 | 최종수정 2020-11-17 18:54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전주시에서 열린 제35회 대통령기 전국볼링대회에 출전한 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여자볼링선수단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예정된 볼링대회가 연이어 취소·연기되는 가운데 열린 대한볼링협회 주최 올해 첫 대통령기 전국볼링대회에는 양주시를 비롯해 전국 시도, 시군 실업여자볼링부 15개팀 총 92명이 참가했다.
 
양주시 여성볼링선수단은 개인, 개인종합 등 개인전과 2인조, 3인조, 5인조 등 단체전 종목에 총 6명이 참가했다.
 
선수단은 여자일반부 대회 첫날 개인전에 출전한 김정연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며 메달 획득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어 이튿날 2인조 경기에서 양다솜, 지은아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며 우승을 향한 발판을 마련했다.
 
대회 셋째날 3인조 경기에서는 아쉽게 입상하지 못했지만, 다음날 치러진 5인조 경기에서 주장 지은아 선수를 필두로 똘똘 뭉친 출전선수들이 심기일전한 끝에 금메달을 거머쥐는 기쁨을 맛봤다.
 
더불어 양다솜 선수는 개인종합에서 은메달을, 마스터즈 전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대회 최강팀으로 우뚝 솟은 양주시청 선수단은 대회결과 2인조(양다솜·지은아)와 5인조(지은아 외 5인), 마스터즈(양다솜)에서 금메달을, 개인전(김정연)과 개인종합(양다솜)에서 은메달을 획득, 금메달 3개와 은메달 2개를 석권하며 종합우승의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예정된 대회가 취소·연기되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묵묵히 성실하게 훈련에 매진한 결과 매우 우수한 성적을 거둬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직장운동부 볼링팀 선수들의 역량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볼링의 메카 양주시의 위상을 드높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원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호
 
 
 
 
 
 
 
의정부시청팀,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 연맹전 단체전 우승
의정부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의정부대회 개최
전국 기사목록 보기
 
  교육 주요기사
의정부 신흥대 직원들 노조신청, 4월중 정식 출..
서중-부용고 '복싱명문 의정부' 자존심 지켰다…..
의정부 ·미아 태성무에타이, '국제 킥복싱·무에..
"홈플러스에서 당구 배워보세요"
의정부 태성멀티짐, '의정부시 생활체육 이종격투..
신인가수 마루치, 싱글앨범 ‘Valentine Sex(V.S ..
제2회 의정부시장배 장애인 체육대회 개최
2014소치장애인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의정부 휠체..
 
 
주간 인기뉴스
경기도의회 손희정 의원, 한국도자재단, 공공기관의 기본 원칙도..
경기도의회 손희정 의원, 한국도..
의정부시 가능동 주민자치위원회..
경기도의회 최승원 의원, 물 관..
경기도의회 전승희 의원, 경기꿈..
경기도의회 왕성옥 의원 “새로..
 
인기 포토뉴스
(경기도 최초 팟케스트)‘황민..
<6.4 지방선거 의정부시장 예..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본사: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1동 205-1 정우퍼팩트빌 707호 l 등록번호:경기 아 50132 l 발행·편집인:황창록 l 제보 및 광고문의:010-7531-5554 l 창간 : 2012년 6월 1일 l 대표E-mail:hmh227@hanmail.net l 경기북부뉴스에 실린 내용 중 제휴기사, 칼럼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메일 집단수거 거부]

Copyright(c)2020 경기북부뉴스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